Brand concept

브랜드

Global healthy sauce and savory ingredient company

  • 전통의 "맛" 발효를 통해 한국 전통의 맛을 재현하고 세계화하므로서 고객에게 맛의 행복을 제공

  • 발효의 "건강" 발효공정 연구를 통한 저염, 저히스타민 공정기술 확보, 더 건강한 맛내기 제품 연구

  • Global std 제조 표준화 맛내기 지표 표준화: GA, TN 등. 꾸준한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HACCP,HALAL 등)

행복하고 건강한 맛 = 우리의 맛 + 건강 + 행복

우리의 맛과 발효 기술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봄나래가 만들어갑니다.

봄날의 싱그러움과, 새싹이 피어나듯

행복함이 식탁에서 묻어난다

4계절 중 봄은 자연이 소생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한 해의 시작입니다

『농가월령가』에 나오는 '나래'는 논밭을 판판하게 고르거나

곡식 등을 한 곳에 모으는 데 쓰는 연장을 뜻합니다.

만물이 소생하며 농사를 시작하는 "봄"과

농사에 사용하는 농기구인 "나래"가 만나

봄나래가 되었습니다

농작물의 한해 수확을 위해 씨앗을 뿌리고,

작물이 잘 자라도록 정성껏 가꾸기위해 노력하듯,

봄나래를 만나는 어떤 회사든지

봄나래가 귀사의 제품을

더 풍성하게 키우는 밑거름이 되어

자연의 건강한 맛이 행복한 식탁에
묻어나도록 하겠습니다.

엄선된
재료
그동안
없었던
소스
간편한
맛 내기
건강한 맛
봄나래 브랜드는 누구나 쉽게 읽고 가독할 수 있도록 워드마크 형태로 디자인 되었으며, 겨울이 지나 봄에 자연의 새 생명이 태어나듯이 요리에 생명을 불어 넣어 맛있는 음식으로 태어난 듯, 맛과 자연, 봄의 느낌을 세리프체의 타이포로 디자인 되었다. 그린의 칼라는 건강한 식재료등을 의미하며, 맛이 점점 확산대 가듯이 봄나래의 건강한 조미료 생산의 모티브를 내포하고 있다.